모두에게 ‘+α’가 되는 세상 쉽고 구체적으로 표현 노력

에스케이텔레콤 누구나 어린 시절 텔레비전이나 만화책을 통해 한번은 꿈꿔봤던 그런 세상이 다가오고 있다.... [2010-12-01 14:58]
‘우리시대 표정’ 풍부하게 담아내

미디어 빅뱅 시대라는 점을 의식해서인지 광고대상 수상작을 더욱 까다롭게 고를 수밖에 없었다. 신문... [2010-12-01 14:57]
‘프리미엄 경차’ 이미지 입혔다

기아자동차 국내외 자동차 시장에서 기아자동차는 ‘태풍의 눈’이다. 최근에는 오랜 기간 갈고 다듬은... [2010-12-01 14:55]
꿈꾸듯 다가오는 ‘제타’의 매력

대상 | 폭스바겐코리아 ‘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그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자.’... [2010-12-01 14:51]
SM3만의 차별화된 ‘크기’ 전달

금상 | 르노삼성 르노삼성은 요즘 에스엠(SM)3과 관련해 ‘프리미엄의 차이’를 강조하는 콘셉트의 광고를... [2010-12-01 14:31]
6가지 세탁동작 몸짓으로 전해

대상 | 엘지전자 엘지전자의 트롬 식스모션은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로 구사할 수 있는 세탁기술을... [2010-12-01 14:25]
‘21C 건축의 기적’ 시공 자부심

대상 | 쌍용건설 쌍용건설은 기네스북에 오른 싱가포르의 래플스시티, 두바이 3대 호텔 중 두 곳인 에미리트... [2010-12-01 14:23]
젊고 트렌디한 건설이미지 구축

금상 | 금호건설 금호건설의 기업 피아르(PR) 광고는 ‘사람의 마음에 오래 남는 건축물을 짓겠다’는... [2010-12-01 14:21]
‘시골의사의 인문학’ 사람향기 물씬

대상|KB 케이비(KB)국민은행은 인터넷 접속만으로도 인문학의 향기를 누릴 수 있는 ‘케이비(KB) 레인보우... [2010-12-01 14:19]
‘ATM 수수료 무료’ 메시지 강조

대상| IBK 케이비(KB)국민은행은 인터넷 접속만으로도 인문학의 향기를 누릴 수 있는 ‘케이비(KB) 레인보우... [2010-12-01 14:18]
  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  
̽Ư
<Ѱܷ> ð Բ 16 ü 縦 ǽմϴ.
[ȹ]
ڹ ?
Ѱܷ
&
Ѱܷ21
&